[IT토탈 A/S 카스존] 중고...
윈도우즈 XP 서비스 팩3 ...
[회의진행]카스존 센터 렌...
[교육공지] 하나코POS장비...
[교육공지] IBM 교육 공지...
 
 
HOME > ENJOY CASZONE > 카스존소식
 
 
카스존 CS 교육및 기술교육 진행
Casman 2008-01-28 1834

- 카스존 CS 교육 및 기술 교육

 

1. 일시 : 2008. 1. 26 (토) 09:00~18:00

 

2. 교육내용

 ◆ CS 교육내용

1). 서비스란?
- 서비스의 흐름 이해
- 프로,포로,테러의 차이
2). 고객응대스킬
- 전화응대 스킬
- 고객 대면시 상황별 응대 스킬
- 실습
3). 첫인상에 승부를 걸자!
- 첫인상의 중요성
- 자가진단을 통한 복장,헤어스타일 점검
- 실습
4). Roll Playing
- 팀별 역할연기 후 발표

  

  ◆ 사이트 업무별 보충교육

       -기술교육 및 문제점 분석

       - TOTO B/S(정기점검) 교육

 

  ◆ 카스존 가맹점 대상 본사 진행 상황 및 업무별 담당자 교육

       - 본사 사업 추진 내용

       - 업무별 수행 프로세스

       - 업무별 담당자 소개 및 업무 지원

 

3. 교육 진행

 1). 본사인원 :  최도철 팀장, 최 찬 과장, 양승원 대리, 박정훈 사원,황태성 과장, 전덕철 과장

                   

 2). 유베이스 인원 : cs강사 2명, AM 5명, IBM 인원 4명

 

4. 센터 참석 인원

   총 34개 센터  53명 참석  

 

 

1월 26일(토)  cs 교육 및 기술교육을 대전역 회의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참석해주신 센터장님에게 감사를 드리며

조금은 미숙한 진행으로 다소 교육이 지루하였을수도 있겠지만

조금이나마 업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cs 교육부터 시작하여 유베이스 관련 업무교육 카스존 소개 및 업무부분의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교육자료를 준비하였지만 시간이 부족하여 교육일정에 맞게
교육을 진행을 하지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이번 교육은 많은 센터장님들이 참석하시여 장소가 조금은 협소한부분도
있었습니다.

 

어떤 업무든 교육은 기본입니다. 교육이 뒷받침이 되어야만 업무진행이 수월하며
문제점을 해결할수있습니다.

 

앞으로도 카스존의 사업 방향및 업무진행은 교육을 통해 공지 하겠습니다.
참석하시지 못한 센터장님들께서는 다음 교육을 필히 참석하실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교육시에는 좀더 알찬 교육 내용과 시간배정을 하여 센터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센터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참석센터]

고잔점.잠실점.시흥점.권선점.야탑점.수내점.계동점.여주점.의정부점.대전중구점.천안점.용전점
서구점.수성점.홍성점.경산점.부산중앙점.경주점.광양점.여수점.군산점.목포점.구미점.청주점
충주점.목포산정점.음성점.

 

 
   목록
 
하나코POS장비,카스존 센터PC방 설치 및 서비스교육
아름넷 POS 3차 교육 진행하였습니다.